애완동물 동반 여행

유나이티드는 3월부터 동물 운송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기 시작하여 5월에 아메리칸 휴메인(American Humane)과 제휴하게 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아메리칸 휴메인은 미국 최초의 인도적 동물 단체로서, 이번 제휴의 목적은 유나이티로 여행하는 모든 애완동물의 웰빙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2018년 6월 18일부터 유나이티드는 여행 환경의 안전 수준을 개선하고자 애완동물 항공 운송에 몇 가지 새로운 정책 및 고객 요건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이후 2018년 말까지 유나이티드와 아메리칸 휴메인은 필요에 따라 꾸준히 개선 사항을 적용하여 동물 운송의 안전 및 관리 수준을 향상해 나가게 됩니다.

아메리칸 휴메인에서도 지적한 바 있듯이 애완동물 운송에는 다양한 위험이 따릅니다. 따라서 고객이 www.united.com/petsafe에서 (1) 동물이 편안하게 여행하기 위한 중요한 팁과 (2) 유나이티드의 개선된 표준 전문(상시 업데이트 예정)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업데이트: 4월 3일부터 군인 및 그 배우자와 미국 국무부 외교관 및 그 배우자에 한해, 괌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으로 애완동물을 동반하거나 탁송하고자 하는 경우 예외적으로 PetSafe 신규 예약을 허용합니다.

객실 내 애완동물

애완동물과 함께 탑승하세요

미국 국내선 항공편은 대부분 고양이, 소형견, 토끼, 조류 등 애완동물을 객실에 동반할 수 있지만, 일부 제한이 적용됩니다.

애완동물과 여행 (PetSafe®)

기내로 반입할 수 없는 애완동물 운송

애완동물과 여행(PetSafe®)은 항공편을 통해 동물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송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가이드라인, 제한 사항 확인 및 애완 동물을 위한 여행 예약 등은 애완동물과 여행 (PetSafe) 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United Cargo 회원사:

ipata-logo.png

안내견 

장애가 있는 승객을 위한 훈련된 안내견은 유나이티드 및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United Express®) 항공기 내 동반이 허용됩니다.

국방부 및 국무부 애완 동물 예외 규정

근무지 항시 변동(PCS) 원칙에 따른 현역 미군 및 배우자, 미 국무부 외무직원(FSP) 및 배우자에게는 업무 수행 차 국제 목적지 도착 및 출발 시 애완견 또는 애완 고양이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